🎄

2022 야아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

날짜
2022/12/27
작성자
아별
태그
야곰아카데미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산타
야곰
2 more properties
2022 야아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
산타 야곰 is coming to 야아
즐겁고 따뜻한 2022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진행된 ‘2022 야아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재밌는 게임, 그리고 푸짐한 상품들과 함께해 더 즐거웠던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
개요
날짜 - 2022년 12월 21일 수요일 (오후 2시~)
장소 - 메타버스 공간
참석대상 - 야곰 아카데미 가족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순서 1. 사전 이벤트 오공완 당첨자 발표 2. 산타 야곰과 함께하는 게임 - 산타 야곰이 선물을 배달한 장소 맞추기 - 산타 야곰과 이심전심 밸런스 게임 3. 단체 아바타 인증샷 찍기 4. 산타 야곰의 소감 5. 산타 야곰의 트리를 꾸며줘 작성자 행운의 룰렛 돌리기
…………………………………………………………………………………………
전체적인 메타버스 공간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타버스 공간의 전체 모습입니다.
과연 이 곳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사전 이벤트 오공완 당첨자 발표
첫 번째 순서로 사전 이벤트 오공완 당첨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오공완 이벤트는 2022 야아 크리스마스&연말 사전 이벤트로 야곰 아카데미 메타버스 공부방에서 오늘 공부하는 모습을 본인의 SNS 계정에 인증하고, 그 주소를 구글링크 참가 제출서에 제출하면 랜덤 상품 당첨의 기회가 있는 이벤트였는데요. (야아 디스코드 전체 공지로 안내)
언체인의 오공완 SNS 인증
당첨자는 열정적으로 공부 의지를 불태운 iOS 커리어 스타터 캠프 6기 unchain(언체인)이었습니다. 언체인에게는 외식 배달 상품권이 상품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오공완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산타 야곰이 선물을 배달한 장소 맞추기
두 번째 순서는 산타 야곰과 함께하는 게임! ‘산타 야곰이 선물을 배달한 장소 맞추기’ 시간이었습니다.
산타 야곰이 선물을 배달한 장소와 가장 근접하게 곳을 지도에 표시한 1인이 산타 야곰의 선물인 버거세트를 받게 되는 게임인데요. 첫 번째는 세계 지도, 두 번째는 한반도 지도로 범위를 잡아 총 2번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자~ 산타 야곰의 첫 번째 선물 배달 장소는 그린란드의 어느 지역이네요! 전 국토의 약 85%가 빙상으로 덮여 있는 그린란드와 크리스마스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산타 야곰의 선물 배달이 끝나고 야아 가족들이 선물 배달 장소가 어딜지 신중하게 생각해서 선택을 하였습니다.
와우~ 산타 야곰과 텔레파시가 통했을까요?? 똑같이 그린란드를 선택한 야아 가족이 등장했습니다. (파란색 - 산타 야곰, 핑크색 - 참가자들)
첫 번째 당첨자는 iOS 커리어 스타터 캠프 7기 SummerCat(썸캣)입니다 산타 야곰이 선물을 배달한 장소를 맞춘 SummerCat(썸캣)에게 버거세트가 상품으로 지급되었습니다.
두 번째, 한반도에서 산타 야곰이 선물을 배달한 곳은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였습니다.
이번에도 산타 야곰과 텔레파시가 통한 분이 있었네요! 두 번째 당첨자는 iOS 커리어 스타터 캠프 7기 baem(뱀)입니다. 산타 야곰이 선물을 배달한 장소를 맞춘 baem(뱀)에게도 역시나 버거세트가 상품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상품을 획득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신기하게도 두 분 모두 iOS 커리어 스타터 캠프 7기 분들이라니... 역시 럭키)
산타 야곰과 이심전심 밸런스 게임
세 번째 순서는 산타 야곰과 함께하는 게임! ‘산타 야곰과 이심전심 밸런스 게임’ 시간이었습니다.
밸런스 게임 질문이 나오면 야곰이 A, B 중 하나를 선택하고, 야곰과 같은 선택을 하면 생존, 다른 선택을 하면 탈락하게 되는 게임이었는데요. 최후 생존자 1인에게 치킨 콜라 세트가 상품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우선 중앙의 빨간 선위에서 어떤 질문이 나올지 기다리는 참가자들. 질서 있게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선을 기준으로 A, B가 나눠지고 탈락하면 초록색 네모 밖으로 나가면 되는데요. 과연 누가 최후의 1인이 될 것인가?!
재밌는 질문이 많이 나온 가운데, 그중 기억에 남는 2가지 질문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Q. 똥맛카레 vs 카레맛똥
밸런스 게임에서 많은 논란을 일으킨 이 질문!! 똥맛이지만 음식인 카레를 선택할 것인가, 똥이지만 더 맛있는(?) 똥을 선택할 것인가
“에이, 그래도 어떻게 똥을 먹어?”라는 의견을 던지며 야곰은 똥맛카레를 선택하였습니다. 야곰과 함께 맛을 포기하고 그래도 음식을 선택한 분들은 생존하였습니다!
애인과 1일 데이트 vs 최애 연예인(ex. 전지현)과 1시간 데이트
사랑하는 애인과 1일 데이트를 할 것인가, 나의 최애 연예인과 1시간 데이트를 할 것인가!! 야곰은 최애 연예인(ex. 전지현 - 야곰의 최애 연예인)과 1시간 데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쉿! 이건 우리만의 비밀로 해요~ )
흥미진진한 질문들로 더 즐거웠던 산타 야곰과 이심전심 밸런스 게임의 최후 1인은 iOS 커리어 스타터 캠프 8기 Rhode(로데)였습니다. 캠프에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야곰과 마음이 이렇게 잘 통하다니! 이 기세를 몰아 남은 일정도 화이팅입니다
단체 아바타 인증샷 찍기
기념일에 사진이 빠지면 아쉽겠죠?? 반짝반짝 예쁜 거대 트리 앞에 모여 2022 야아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 참가 기념 단체사진을 촬영했습니다. 모두 함께 외쳐주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 야곰의 소감
마지막 코너를 앞두고, 2022년 연말을 보내는 야곰의 소감을 들어 보았습니다.
야곰 : 항상 그렇듯이 한 해는 참 빨리 갑니다. 한 해를 마무리한다는 의미보다는 그래도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고, 새로운 봄을 맞이 준비합시다. 건강하세요. 감기 조심하고. 사랑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말씀을 해 주신 야곰 감사합니다~ 새로 맞이할 봄에도 야곰 아카데미와 함께해요
산타 야곰의 트리를 꾸며줘’ 작성자 행운의 룰렛 돌리기
아쉽지만 2022 야아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의 마지막 순서인 산타 야곰의 트리를 꾸며줘’ 작성자 행운의 룰렛 돌리기 시간이 되었습니다.
12월 15일부터 사전 이벤트로 진행 중이었던 ‘산타 야곰의 트리를 꾸며줘’에 참여하여 메시지를 작성한 분들 중 행운의 룰렛을 돌려 랜덤 당첨자 2명에게 버거세트를 증정하였는데요.
이벤트 당일 밸런스 게임 시작 전까지도 응모의 기회가 열려 있었답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고 싶은 기획자의 마음 )
많은 분들의 메시지로 예쁘게 꾸며진 야곰 아카데미 크리스마스트리 마음이 따뜻해지는 메시지가 담긴 오너먼트라 그런지 더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자~ 그럼 행운의 룰렛을 돌려볼까요??
행운의 주인공을 향해 룰렛이 돌고 돌아 선택된 분들은!! iOS 커리어 스타터 캠프 8기로 새롭게 합류한 캠퍼인 KokkilE(코낄이) 혜모리였습니다.
이거… iOS 커리어 스타터 캠프 8기 시작 초반부터 정말 행운이 넘치는데요?! 앞으로 남은 일정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당첨되신 두 분께는 상품으로 버거세트가 증정되었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야곰 아카데미의 캠퍼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응원하며 야곰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2022 야아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함께 즐겨주신 모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여러분 올 한 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우리 야곰 아카데미 모든 분들에게 더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겁니다. 2022년 야곰 아카데미를 향한 뜨거운 성원에 정말 감사드리며, 2023년에도 야곰 아카데미에서 자주 만나요~
2021 야곰 아카데미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 ‘산타 야곰이 온다!' 보러가기
야곰 아카데미 더 알아가기
야곰 아카데미 더 즐기기
#야곰 #야곰아카데미 #iOS #Swift #부트캠프 #앱개발 #어플 #코딩 #아이폰 #학원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밸런스게임 #크리스마스트리 #트리꾸미기 #행운가득 #선물 #산타 #게임 #커리어스타터 #캠프 #캠퍼 #함께라면 #외롭지않아 #많관부